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 실제사격 체험가능한 대구사격장

기자단 활동

by Aye aye, Ma'am 2018. 9. 3. 18:28

본문





대구사격장은 현대식 시설과 숙달된 안전관리원의 감독아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사격이라는 레저스포츠를 쉽게 이용이 어려웠던 과거와 달리 대구사격장은 여러 사격 종목을 준비돼 있어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산속에 위치해 공기가 맑고 드라이브코스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사격은 전연령대가 이용이 가능해 학교, 기관 등 단체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최근 대구 관광지로 해외에서 방문한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대구사격장에는 실탄사격과 체험형사격이 있는데 실탄사격은 실탄을 써서 성인들이 이용하고 체험형사격은 BB탄과 VR을 이용한 사격으로 학생들이 참여하기 좋습니다.

실탄사격에는 클레이사격, 권총사격, 공기소총사격이 있습니다.






▲클레이사격, 남녀노소 성인이면 이용이 가능. 가격은 25발에 24,000원으로 타 시설에 비해 저렴하다는 평.





이날 이용한 한 시민은 "사격시 반동과 탄환 냄새를 맡으니 쾌감이 느껴지고, 표적을 맞추는 연습을 하다보니 집중력도 향상되는 느낌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안전요원이 항상 함께해 무서워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성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권총사격도 여러 종류의 권총을 이용할 수 있다.


▲족구장과 실내사격장, VR사격, BB탄 사격 등 다양한 놀이공간과 경기장이 준비돼 있다.





▲전투체험장(서바이벌)은 청소년이 단체로 이용할 수 있고, PC FPS게임 실제 맵을 구현해 청소년의 구미에 맞추었다.




대구사격장에는 대구사격팀이 있고 타 지역의 사격팀이 와서 경기를 할 정도로 좋은 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시안게임에서 대구시설공단 소속 남자 더블트랩의 신현우가 금메달을 획득했는데 이곳에서 맹훈련했다고 전해집니다.

(http://www.yeongnam.com/mnews/newsview.do?mode=newsView&newskey=20180903.010260715270001)




실제사격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표를 참조해서 방문해주세요!



휴장일

매월 넷째 일요일과 신정(당일), 추석, 설연휴(전일, 당일)

주소

대구 북구 문주길 170 대구사격장 (금호동 40 대구사격장)

대중교통 이용시 북구4. 사격장푯말 붙인 버스만 진입.

 

셔틀버스 이용가능(팔달역)-휴일(,)은 휴무(시간:아래링크)

http://shooting.dgsisul.or.kr/04_guide/sub07.php

홈페이지

http://www.daegushooting.or.kr/

전화번호

053)312-0000

이용요금

홈페이지 참조바람

http://shooting.dgsisul.or.kr/08_info/sub01.php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