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동성로 연어초밥, 연어요리 맛집

요리&음식점&음식&건강

by Aye aye, Ma'am 2023. 1. 14. 00:57

본문

연어로 입구

연어덮밥 먹으러 연어로에 왔다.

동성로 골목에 위치하는데 처음이다보니 헤매었다. 골목 안에 또 안쪽에 있었다.

외부 내부 인테리어 꾸며서 깔끔했다. 냄새도 나지 않고 편안했다. 화장실도 깨끗.

다만 조명이 너무 어둡고 할로겐이라 사진찍기에는 어려웠다.

조명이 할로겐이고 굉장히 어두워서 이쁘게 나오지 않지만 신선하고 식감이 좋아 맛이 좋다.

 

연어덮밥

 

연어초밥
 

 

미역국이 나오는데 소고기가 아닌 연어인가 그렇다.

다만 좀 짜다는 느낌이다.

연어초밥과 고로케인데 게살고로케는 정말 눈이 뜨이는 맛이었다. 2개라서 양이 적었지만 맛은 좋다.

연어덮밥은 신선하고 또 양도 괜찮았다.

 

연어로는 네이버지도 평점 4.93/5이다. 5점 만점에 4.93인데 정말로 이 점수 맞다라고 평가 내릴 수 있다.

4.5점 찾기도 힘든데 4.93 대단하다.

https://naver.me/xAWt6j3W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다음에 지인 또 데리고 가야겠다. 숨은 맛집 인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