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빙 인절미 단팥죽(시즌한정)

요리&음식점&음식&건강

by Aye aye, Ma'am 2017. 12. 18. 21:13

본문



렌즈 좀 문제가 생겨 니콘 대구센터에 맡기고 오는 길에 설빙에서 단팥죽 먹었습니다.



스타벅스 맞은편이고요.


겨울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많지가 않네요.




저는 설빙에서 처음 먹어봅니다.


인절미 단팥죽 가격은 6,000원이고요. 시즌한정이에요. 그리고 포장은 안됩니다.




사진찍고 받은 쿠폰으로 주문했답니다.


물론 빙수인데 스타벅스처럼 다른 걸로 교환이 되네요.



차액으로 다른 것도 주문했습니다. (포장)


받고 나서 보니 너무 작은 거에요.



때깔은 좋은데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특히 남성이라면요.



인절미 떡을 얹고 먹었습니다.


비벼야지요.



맛은 좋았습니다.


이름없는 곳에선 비린내와 잡내, 달지 않아 먹기 싫었는데


달달하니 맛이 좋아요.


그리고 덕분에 허기진 배를 채웠습니다.


양은 좀 부족한데 먹고나니 배가 부르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