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카이디지탈 멤브레인 키보드 NKEY-2

하드웨어&컴퓨터

by Aye aye, Ma'am 2017. 5. 9. 16:06

본문

배틀그라운드 슈퍼점프(창문통과 space+c) 잘 됩니다.



사용중이던 아이락스 멤브레인 키보드가 맛이 가버렸어요.


기계식 갈려다가 적축 타건 영상 많이 봤는데 여전히 크더라고요.


지방이라 또 타건 할 수 있는 곳도 없고, 핫트랙스는 로지텍 제품 청축만 2개 있더라고요.


나중에 여건이 되면 기계식 적축 가기로 하고 멤브레인 제품 중에서 NKEY-2가 가장 무난하고도 끝판왕이라고 해 구매했습니다.




저는 가능하다면 최저가와 비슷하면 컴퓨존을 이용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친절하고, 반품처리도 확실하게 해줍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2415346&cate=112782


제품 상세내역과 가격정보입니다.


가격은 2만 8천원대입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딱 열었을 때 이렇게 됩니다.



실리콘키스킨을 제거 후



대표적인 역ㄴ자형 엔터키입니다.


다른 분들은 일자형 많이 쓰던데 저는 이거 없이는 많이 불편합니다.


기계식도 이런 스타일은 스카이디지탈, 큐센 정도만 있습니다.



옆 모습니다.



각인은 나중에 지워질 거 같아요.



재질은 괜찮네요.









빨간 키캡도 8개 제공하고요. 


리무버도 제공해서 쉽게 뺄 수 있습니다.



G키를 누르고 숫자패드에 있는 걸로 속도 조정하네요.


저는 2번이 적당한 거 같습니다.



방향키는 빨간색으로 바꾸어봤습니다.



손목받침대도 있어 편하게 이용 가능한 스카이디지탈 NKEY-2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