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써모랩 바다2010 CPU쿨러

하드웨어&컴퓨터

by Aye aye, Ma'am 2016. 8. 23. 20:39

본문




cpu쿨러가 필요했었는데 공유기 하나 마련하는 김에 샀습니다.


제스코 무소음 마우스 2개도 구매하고요.








인텔 정품 쿨러로는 제온 쿼드코어 100% 풀로드를 버티기 힘듭니다.


아무리 쌩쌩 돌려도 80도 가까이 근접하죠.


몇 번 다운 되기도 했습니다.


제가 인코딩도 하고요. cpu많이 돌리는 게임 시티즈도 하고요.




가격은 3만원 정도 합니다.


저는 B.P cns(http://bpcns.co.kr/) 에서 구매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생김새는 작아요.


이게 가장 무난하고 가성비가 좋다는 제품입니다.


히트파이프는 3개지만 6개짜리랑 비슷하다나??


게다가 조용합니다.




만져보니 정말 매끈해요.




안에 부품은 이정도고요.


INTEL과 AMD 소켓에 맞게 설치 가능합니다.


써멀구리스도 들어있네요.


3번 정도 이용가능합니다.




설명서는 컬러인데


설명이 어려워요.


게다가 헷갈리지 않게 부품을 다르게 각인을 넣던지 하지 설명서에는 로고가 다른 방향에 있더라고요.





뒷부분에 박아주고요.


사실 메인보드 들어내고 해야하는데 


사타선이 많고 복잡해서 저렇게 했습니다.




써멀은 많이 할 필요도 없고


적당히 넓게만 펴주면 됩니다.




대충 이렇게요.



게임은 고사양 안하니 예전에 용산에 직접 가서 560ti를 샀답니다. 5만원주고.


아직도 생생하게 잘 돌아갑니다.


오늘 사실 컴퓨터 먼지 청소 좀 했어요. 솔 들고 탈탈 털었지요. 바람에~



설치하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쿨러가 작다보니 큰 성능은 아니지만 정말 조용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