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요리&음식점&음식&건강

by Aye aye, Ma'am 2016. 8. 21. 00:12

본문

대전에서 운영하는 성심당


60년 역사와 함께 맛도 좋은 가 봅니다.


저도 시식할 기회가 생겼네요.


우흥~




세트7번인데요 11000원 정도 한답니다.




부추 들어간 빵도 있네요.



맛은 어떨지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저는 부추를 선택했습니다.




특허냈나보네요.


그래서 비싼가 봐요



안에 부추 속이 있네요.


맛은 만두 먹는 거 같아요.


조금 싱겁기도 합니다.


-----------

추가분





튀소구마입니다.






맛은 고구마 맛인데


깨가 있어서 고무마깡 맛이 나네요.


맛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