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유분 케어), 가려운 두피에는 딱!

자유글

by Aye aye, Ma'am 2017. 12. 22. 19:17

본문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유분 케어)


비듬 두피 전용 샴푸인데요.




동네에 새로 생긴 미용실에서 추천 받았습니다.


제 두피상태와 어떤지 상담하니 적극 추천하더라고요.


가격은 일반 샴푸에 비해서 비싼데요.


16,000원입니다. 500g.


인터넷 최저가랑 비슷하네요. 바가지 쓸 줄 알았는데 미용실에서.


신뢰가 갑니다.




제가 비듬나는 두피는 아닌데 하루에 두 번 정도 머리를 감습니다.


한 번으로는 부족해요.




여태까지 미쟝센->케라시스->엘라스틴->려->리엔으로 넘어왔지만


이걸 써보니 만족스럽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샴푸가 머리에 맞지 않으면 뻣뻣해지는데 이건 그렇지가 않아요.


두번째로 상쾌한 느낌이 납니다.(두피가 시원해요)


마지막으로 두피가 안정됩니다.














참고로 거품나는 정도는 일반샴푸와 다를바가 없습니다.



녹차색인데요. 향기도 괜찮고 가격은 쎄지만 제 두피와 머리카락에는 딱 맞네요.


좀 비싸지만 만족스럽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