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창고 단골고객 되다(사은품 받았어요!)

자유글

by Aye aye, Ma'am 2018. 10. 18. 16:54

본문





집에 커피드립기계를 들이고 커피원두를 사서 먹기 시작한지가 벌써 2년 다 돼가네요.

많은 커피 판매업체에서 사먹었지만 커피창고가 저에게 딱 맞았어요.


싱싱한 원두에서 나오는 당일 로스팅.

냄새도 좋고 맛도 좋아서 탄자니아 AA로만 먹어요. 물론 하루에 한 번만 먹지요. 그 초과는 제가 버티질 못해요.


500g 씩 자주 주문하고 싶지만 가격도 가격. 배송비도 아깝고 해서 1kg으로 주문합니다. 30,000원이 넘으면 무료배송이지만 지난 번에 많이 사놓고는 풍미를 많이 잃었습니다.


오늘 배송온 택배에 단골고객이 되었다고 감사카드와 사은품이 왔네요.


사은품은 머그컵입니다.


▲사은품인 머그컵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이 중요한 거 같아요. 


저에게는 커피창고(http://coffeecg.com)가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