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LED 데스크 램프 SLD-10CH10N (무선충전기능)

하드웨어&컴퓨터

by Aye aye, Ma'am 2017. 8. 27. 14:42

본문



LED 스탠드가 필요해서 한 달 동안 검색하고 사용후기를 봤습니다.


여러제품도 있고 저렴한 것도 있지만 사용후기를 보니 각종 단점들이 보였습니다.




예를 들어서 


삐 소리가 난다든지, 터치가 안 먹힌다든지, 밝기가 일정치 않다든지 등 여러문제가 있었습니다.



3M, 필립스 대기업 제품도 있었지만 무선충전도 되고 동급최강 밝기인 1500룩스로 A/S 편리함을 근거로 이 제품을 샀습니다.




http://www.samsung.com/sec/small-appliances/sld-10ch10n/

(삼성전자 제품 페이지)




참고로 제조사는 말타니 社로 OEM생산입니다.


삼성전자에 문의 결과 기준치 미만이면 계약을 안한다니 품질력은 괜찮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가격은 9만원~13만원대로 블랙색상은 기능상 차이는 없지만 프리미엄이 붙어 13만원대입니다.


판매점이 적더군요.


저는 11번가에서 9만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다나와나 네이버쇼핑을 통해 들어가면 쿠폰이 자동적용이 됩니다.



박스



 각 삼각대 조이는 방식처럼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 상도 받았습니다.


색상은 흰색, 검정색이 있는데 현재 검색결과 검정색은 30,000원 정도 프리미엄이 있습니다.(더 비쌉니다.-기능 동일)



LED 발광부는 반달모양입니다. 이걸로 디자인상 받았다고 하네요.



개봉 후




관절부위는 3군데 돌아가며 발광부 쪽은 또 독립적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치수(가로, 세로, 높이)는 이렇습니다.


사기전 이걸 토대로 놔둘 위치를 정했습니다.






좌측은 휴식모드(노랑색, 2700k), 우측은 수리모드(백색, 6500k)





중간단계는 독서모드(4500k)입니다.


저는 독서모드 괜찮네요.





밝기는 8단계로 조절됩니다.


저는 1~2단계로도 충분히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USB 유선 충전도 됩니다.


그리고 이 모델은 무선충전이 되는 모델인데 퀵차지(급속충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갤8 플러스도 무선충전이 되는데 놔둘 때 알맞게 놔둬야 충전이 됩니다. 비스듬히 또는 중간에서 많이 벗어나면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선충전시 어느정도 열이 발생합니다.





만족스럽게 쓸 수 있어 기분이 좋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