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원두 [탄자니아AA, 탄자니아 피베리, 파푸아뉴기니 시그리 AA] 도착했습니다.

요리&음식점&음식&건강

by Aye aye, Ma'am 2017. 6. 1. 00:11

본문

커피 초보인 제가 요번에는 다른 원두를 주문해봤습니다.


탄자니아를 좋아해서 기존AA와 피베리, 그리고 파푸아뉴기니에서 나온 시그리AA를 샀습니다.


고소한 냄새는 탄자니아가 역시 강렬하네요.


오늘은 시그리AA를 먹어봤습니다.



3개고요.


주문은 커피창고에서 200g 3개짜리 세트를 주문해서 2만원 정도 나왔네요.


회원가입하면 배송비 2,500원 쿠폰 줍니다.



시그리AA원두인데요.


냄새는 그리 강력하지 않네요.



뭐 대충 쑤셔넣습니다.






주루루룩



저는 좀 더 뽑습니다.


저렇게 해서 반틈씩 먹죠.



두유를 넣어서 먹는데 탄자니아보다는 맛과 향이 약한 거 같습니다.


고소함보다는 약간의 쓴맛이 더 느껴지네요.


다음엔 피베리를 먹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