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에르 가르뎅 남성 지갑 01F3192E2K1FR

개인잡다자료

by Aye aye, Ma'am 2016. 11. 21. 20:20

본문

지갑이 터져버려서


하나 살려고 했는데


백화점에서 어머니가 사주셨습니다.




모델명 : 01F3192E2K1FR




장지갑이나 머니클립, 가로형은 싫어해서 인터넷에서 좀 찾아봤습니다.


피에르 가르뎅이 괜찮은 거 같네요.


할인하고, 백화점 또 할인이 돼 4만 8천원인가? 아무튼 5만원 안 되게 얻었습니다.





포장이고요.




파우치에 싸져있네요.



심플한 걸 좋아합니다.



소가죽인데 질감은 괜찮습니다.




저기에 주민등록증 넣어야겠네요.



꽤나 얇아서 만족합니다.


지폐 넣는 곳.





주민등록증은 오늘 증명사진 찍고, 발급신청했습니다.


오래 돼 무료로 발급신청했고요.


기존 주민등록증은 파기해야 한다면서 회수하였습니다.


제가 고등학생 때 발급 받았으니 10년 넘게 썼었는데 느낌이 묘하더군요.


이사 다니면서 뒤에 딱지도 많이 붙였는데


일단 임시 신분증을 받았고 2주 뒤에 오라네요.(문자가 온답니다.)




지갑 잘 쓰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