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롬에서 특정사이트에 빈화면으로 뜰 때 해결법

하드웨어&컴퓨터

by Aye aye, Ma'am 2020. 1. 17. 16:32

본문


어느 순간부터 특정사이트 접속할 때 빈화면으로 뜰 때가 있었다.

크롬을 주로 이용하고 다른 용도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오페라 브라우저를 이용하는데 크롬에서만 이렇게 빈화면으로 뜨는 경우가 있었다.

구글링해도 vpn, 캐시삭제, 쿠키삭제, 크롬확장프로그램으로 우회하는 등 제안한 방법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았다.


익스플로러로 접속하니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떴다. 나는 KT를 이용하는데 2대로만 공유기를 통해 쓸 수 있다. 그래서 전화해서 따지니 풀어주었고 유효기간은 1년이라고 한다. 이후 해결되었고 접속이 잘되었다. 1577-0621(평일만)


KT가 이런식으로 하다니 돈을 너무 밝히는 것 같다. 1회선 추가시 5,500원을 내라고 한다. 


SK나 LG 망이 안좋아서 KT쓰는데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든다.


전화상담한 결과

-PC, 노트북, 넷북을 잡는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쓰는 것만 잡는다. 즉, 애플 매킨토시는 100대 써도 무방.

-또 문제 발생시 전화달라고 한다.


보통 가정집도 2대나 3대 컴퓨터 이용하는데 KT가 이런식으로 나선다면 고객을 잃을 거라 생각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