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앞산전망대 야경

Camera&Photo

by Aye aye, Ma'am 2015. 10. 2. 22:48

본문



추석을 맞이해서 대구에 내려왔습니다.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좀 이상하더라고요.


떠나는 날 태풍이 불고 비가 와서 그런지 상당히 시정거리가 멀어서 아주 찍기 좋았는데 아쉽네요.






리모델링 된 케이블카 타는 곳


타기전에 카페도 있으니 커피 드실 분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격이 1000원 올랐습니다.



케이블카 안에서 찍었습니다.





-------



2분 48초에 사진이 나옵니다.






세로로 찍은 사진





저 끝 칠곡도 보이네요.





서쪽 달서구 방면



18mm(35mm환산해서 28mm)로 찍은 사진





찍고 나서 보니깐 조리개를 너무 조여서 f13부터는 회절이 일어나네요.


하나 배웠습니다.




사실 공학적으로 보면 f8부터 회절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풀프레임은 더 버틸 수 있습니다. f11정도부터 열화가 심해진다고 하네요.


풀프레임이 확실히 화질면에서는 좋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