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닝글로리 심플 마운틴 봉제필통 8,000원 (MO-75179)

카테고리 없음

by Aye aye, Ma'am 2017. 9. 2. 12:55

본문


필통이 낡고 해져 하나 하나 샀습니다.


옷 같은 것도 재질이 맘에 안들면 디자인이 좋아도 안삽니다. 감촉을 좋아해서 면 종류를 좋아합니다.


필통도 인조가죽 재질, 매쉬 등 여러 제품이 있는데 저는 그런거 보다는 일반재질을 좋아합니다.


핫트랙스에 가서 여러 제품을 비교해봤는데 모닝글로리 필통이 괜찮더군요.


딱 한 개 남아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일단 큰 수용량으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뒷부분도 지퍼가 달려 있어 보충해줍니다.


시간표나 작은 띠지도 넣을 수 있죠.



스티로폼이 있는데 저는 조금 잘라냈습니다.


안쓰는 분도 있는데 저는 저런 걸로 보호해주니 씁니다.

안쪽은 매쉬부분이 있습니다.


저기에 놔두는 물건도 있겠지요.




지퍼는 옆면 부분까지 커버합니다.


그러나 다 열어도 다 개봉되지 않게 막이 부분이 있습니다.


저는 이부분이 좋아요.


다 개봉되는 스타일은 싫거든요.



뒷부분은 앞에서 밝혔듯이 자를 넣으면 되겠네요.


띠지도 좋습니다.



대충 필기구 넣어봤습니다.


딱 맞네요.


오랫동안 쓸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