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궁견환전)화비냥냥

자유글

by Aye aye, Ma'am 2015. 2. 4. 00:09

본문

 

후궁견환전의 화비냥냥 장흔이얌.. 


어제와서 지금 한국에 있나봐.. 장흔 웨이보에 올라온 한국 사진.. 

일하러 왔다는 거 보니까, 한국에 로케하러 온 듯.. 


 

 

평상시 패션은 꾸러기 패션인 것인가 ㅋㅋ 


 

 

일단 먹는 걸 하늘처럼 생각한다며, 밥부터 먹으러왔다며 올린 사진 ㅋㅋㅋ 


http://t.cn/zQwVyZf 

한국어로 인사하는 영상도 올림.. 식당서 찍었나봐.. 밥도 보여주네 ㅋㅋ 


 

 

경치 사진도 올리고 


 

 

 

음료 포장에 오빠가 여기저기 있어서 손에서 떼어내지 못하겠다며 인증 ㅋㅋㅋ 

이언니도 이쁜 얼굴 가지고 셀카 막 찍는구나.. 


이 언니 웨이보를 뒤져보니.. 

 

심지어 원래 꾸러기 패션을 즐겨하는 듯.. 


 

영화에서 농촌 처녀로 나오는지.. 머리가발을 썼는데... 


 

이쁜 얼굴 가지고 이런 개그 욕심 옳지않아!!! ㅋㅋㅋㅋㅋ 


이미지 쇄신을 위해 본인 웨이보에서 사진 줍줍해서 추가함 

 

 

 

 

 

 

 

몬가 이쁜 사진을 올리고 싶었는데, 올해 최신 잡지 화보들이...... 

얼굴이랑 몸매가 다했는데.. 옷이 왜... 


그래서 하드에 간직한 사진 추가함.. 

 

 



관련글 더보기